어센틱금융그룹, 푸꾸옥 ‘Kiss Of The Sea’서 세계 최초로 기업 행사 성료

김승동 승인 2024.12.02 07:26 의견 0

(주)어센틱금융그룹(Authentic Financial Group)은 베트남을 대표하는 관광리조트 그룹인 썬그룹(Sun Group)과 단독 협약을 통해 푸꾸옥 섬의 랜드마크 관광지인 ‘Kiss Of The Sea’ 공연장에서 세계 최초로 기업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어센틱금융그룹은 '금융에 패션을 입히다'(The Finance Wears Fashion)는 슬로건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법인보험판매대리점(GA)다.

[사진=어센틱금융그룹]


베트남의 떠오르는 휴양지인 푸꾸옥에서 진행된 ‘2024 AFG F/W COLLECTION’ 컨벤션 행사는 약 550명의 참가자들이 참석했다. 푸꾸옥의 유명한 황금빛 일몰을 배경으로 물을 활용한 독창적인 무대 연출과 몰입감 넘치는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컨벤션 행사는 전 객실이 고급스러운 빌라로 구성된 ‘푸꾸옥 뉴월드 리조트(New World Resort Phu Quoc)’에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프라이빗하면서도 품격 있는 숙박 환경에 큰 호응을 보였다. 탁 트인 개인 수영장과 정원을 갖춘 럭셔리 리조트의 여유로운 분위기와 세심한 서비스는 참가자들에게 만족감을 극대화했다.

어센틱금융그룹 디자인팀이 특별히 제작한 단체 티셔츠를 참가자들이 착용하며, 하나 된 팀워크와 어센틱의 정체성을 강렬하게 드러냈다. 어센틱만의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이 조화를 이룬 단체 티셔츠는 행사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이승호 어센틱금융그룹 총괄사장은 "전속 설계사 3000명을 눈앞에 두고 새로운 장소에서 세계 최초의 기업 행사를 개최하며, AFG가 추구하는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기업 이미지를 확고히 했다”라며 “앞으로도 필드 중심의 비전과 혁신으로 어센틱금융그룹을 새로운 차원으로 이끌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어센틱금융그룹은 2021년 론칭 이후 폭발적인 성장세와 함께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시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